티스토리 뷰

이미지 저작권EPA이미지 캡션이라크 보안군 (백그라운드)은 바그다드 타 흐리 르 광장에서 시위대 텐트를 태웠다

이라크 보안군은 바그다드 중앙에있는 주요 반정부 시위 장소에 대항했습니다.

그들은 티그리스 강을 가로 지르는 다리와 타 흐리 르 광장 근처의 텐트와 콘크리트 방벽을 제거하기 시작하면서 살아있는 탄약과 최루 가스를 발사했다고 목격자들은 말했다.

토요일 충돌로 여러 사람들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시위대는 수개월 동안 반정부 시위를 개최하고 수도에서 야영했습니다.

토요일 폭력은 바그다드에서 미군의 존재에 대한 대규모 집회가 끝나고 하루 만에 온다.

 

금요일 바그다드의 미디어 캡션시위대

그 집회에 참석 한 많은 시위자들은 강력한 이라크 시아파 성직자 Moqtada al-Sadr의 지지자들이었습니다.

1 월 3 일 바그다드 공항에서이란의 최고 사령관 인 카셈 솔레이 마니 장군의 미국 살해는 긴장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미국 무인 항공기 파업으로 암살 된 것은이란의 지원을받은 카타 이브 헤즈볼라 민병대 그룹을 지휘 한 이라크 인 아부 마디 알 무안 디스 (Abu Mahdi al-Muhandis)였다.

 

미디어 캡션미사일 공격으로 보도 된이 영상은이란 국가 TV에 실렸다

이란은 1 월 8 일 솔레이 마니 장군의 암살에 대응하여 이라크에있는 미군을 수용하는 2 개의 공군 기지에 대한 탄도 미사일 공격을 실시했다.

미 국방부 대변인은 34 명의 미국 군인이 외상성 뇌 손상을 입었다 고 밝혔다.

파업 후 몇 시간 만에 이란의 군대 는이란의 수도 테헤란 에있는 우크라이나 여객기에서 실수로 두 명의 미사일을 발사하여 176 명을 모두 죽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