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저작권SHUTTERSTOCK

옥스퍼드 교수는 트랜스젠더 권리 운동가들의 위협으로 혐의를받은 후 보호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세인트 힐다 대학의 현대사 교수 인 셀리나 토드 (Selina Todd)는 직원들이 소셜 미디어에 대한 위협을 알고 강의에 참석했다고 말했다.

토드 교수는 이제 토론을 중단하지 않도록 경고했다.

옥스퍼드 대학교 (University of Oxford)는 개별 계약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학계는 BBC Radio 4의 Today 프로그램에 일부 학계와 학생들의 적대감을 경험 한 것으로 "취약한"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토드 교수는이 위협은 여성으로 자아를 밝히지 만 해부학 적으로 남성 인 사람들로부터 독신 피난처와 같은 여성 공간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그녀의 견해를 믿는 일부 운동가들에 의해 발생한다고 말했다.

학계는 그녀가 과거에 말했던 여성의 권리 회의 밖에서 "quite antagonistic"과 "quite confrontational"시위를 목격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녀는 여성의 권리에 대한 논의가 침묵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그녀는“그룹의 요구와 이해가 다른 정당한 그룹의 요구와 이해와 상충 될 수있는 경우가 항상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사회 내 모든 합법적 인 그룹의 요구를 수용하는 방법에 대한 공개 토론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오늘날 세계에서는 민주주의가 위협 받고 있으며, 따라서 우리 모두는 언론의 자유와 토론의 자유를 가질 수있는 사람들의 권리를 방어해야합니다."

그녀는 나중에 보안 조치를 도입하기 전에 "제한된 정보를 바탕으로 저와 고용주가 얻을 수있는 정보에 대해 기다리지 않기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트윗 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이번 주 데일리 텔레그래프 에서 처음으로 보도되었다 .

토드 교수는 두 학생이 자신이 속한 이메일 네트워크에 대해 자신에게 위협이되는 것을 보았다고 경고했다.

그녀는 자신의 조사를 수행 한 후 그녀에게 보호를 제공 할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보호를 제공하는 두 남자 직원이 발생할 수있는 모든 행동을 "확산"하기 위해 학생들 앞에 강의에 도착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토드 교수는 대학은 편견의 장소가 아니라 어딘가에서 "증거에 근거한"존중하고 민주적 인 토론을 할 수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것은 찻잔의 폭풍처럼 들릴 수 있으며 학생 활동가에 관한 것이지만 학생들은 졸업생이되고 옥스포드 학생들은 정치, 미디어 또는 공무원과 같은 일을하는 졸업생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토론이 사회를 운영하는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배우고 있다면 우리 모두 걱정해야합니다."

옥스퍼드 대학교는 개별 사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직원이 우리와 우려를 제기 할 때, 대학은 항상 상황을 검토하고 안전과 표현의 자유를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