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저작권AFP이미지 캡션태국 당국은 2018 년에 5 억 1 천 6 백만 개의 메타 태블릿을 압수했습니다.

태국의 마약 방지 당국은 실수로 수만 개의 암페타민 정제를 숨기고있는 차를 경매 한 후 사과했다.

구매자는 혼다 CR-V 차량에 대해 586,000 바트 (19,000 달러; 14,500 파운드)를 지불했으며, 지난해 마약 사건으로 압류 된 후 이번 달 경매에 참가했다.

그러나 변경을 위해 차고로 보내 졌을 때 정비공은 94,000 개의 알약이 범퍼에 쌓여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관계자는 앞으로 더 철저한 검색을 수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토콜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가받은 모든 차량을 검색했지만이 경우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러나 약이 잘 숨겨져 있었기 때문에 당시에는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사무국 장 Niyom Termsrisuk는 말했다. 방콕 포스트에 따르면 마약 통제위원회 (ONCB)의 말입니다.

용어 리스크는 메탐페타민과 카페인의 혼합물 인 야바 약이 차량 범퍼 뒤의 비밀 칸에 숨겨진 상자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작년에 북부 지방 치앙 라이에서 차를 탈취했을 때 뒷좌석에서 10 만 마리의 알약이 발견되었습니다.

Termsrisuk 씨는 추가 약이 케이스에 추가 될 것이며 정비사와 새로운 소유자는 그들의 협력에 대해 보상을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국어로 "미친 약"을 의미하는 야바 (Yaba)는 일반적으로 미얀마에서 태국으로 밀수되어 값싼 빨간색 또는 분홍색 알약으로 판매됩니다.

태국의 당국은 2018 년에 5 억 1 천 6 백만 개의 메타 정제를 압수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