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저작권게티 이미지이미지 캡션FAA 수석 스티브 딕슨

항공 안전에 대한 미국의 규제 기관은 보잉이 737 Max 비행기를 비행 승인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에 따라“기뻐”한다고 말했다.

항공기는 2019 년 3 월부터 346 명이 사망 한 두 차례의 치명적인 충돌로 지상에 착륙했습니다.

보잉은 최근 2020 년 중반까지 제트기의 운행이 중단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연방 항공국 (FAA)의 스티브 딕슨 (Steve Dickson) 총재는 자신의 기관이 "검토를 완료 할 일정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로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보잉의 공개 일정은 "매우 보수적이며 7 월 전에 재 인증을받을 수있다"고 항공사에 발표했다.

이 소식은 금요일 보잉 주식을 2 % 올렸다.

이 회사는 충돌 이후 5 개월 만에 발생한 위기에 처해있다. 처음에는 2018 년 10 월 인도네시아에서, 지난 3 월 이디오피아에서 발생했다.

제트기들이 고객에게 도착하기 위해 돌진함에 따라 안전성이 희생되었다는 비난 중에 여러 가지 조사가 진행되고있다.

FAA는 또한 보잉과의 관계가 너무 커서 감독 관직에 실패했다고 비난을 받았다.

  • 2018 년 10 월 29 일 : Lion Air가 운영하는 737 Max 8이 인도네시아를 떠난 후 추락하여 탑승 한 189 명 모두 사망
  • 2019 년 1 월 31 일 : Boeing, 79 명의 고객으로부터 5,011 대의 최대 비행기 주문보고
  • 2019 년 3 월 10 일 : 에티오피아 항공이 운영하는 737 Max 8 충돌로 탑승 한 157 명 모두 사망
  • 2019 년 3 월 14 일 : 보잉 부지 전체 737 Max 항공기 함대

Boeing의 베스트셀러 비행기였던 737 Max의 접지는 이미 90 억 달러 이상의 Boeing 비용이들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난달 보잉은 생산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분석가들은 올해 3 개월간 미국 경제 성장을 0.5 %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공급 업체는 일자리 삭감을 발표했으며 항공사는 일정 변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많은 항공사들이 적어도 6 월 이전에 737 비행기가 다시 운항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