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저작권로이터이미지 캡션아프가니스탄 육군, 데 야크 지역의 충돌 현장으로 여행

미군은 월요일 비행기가 아프가니스탄 동부에서 추락했다고 밝혔다.

Col Sonny Legget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충돌의 원인이 조사되고있는 동안, 충돌은 적의 화재로 인한 징후는 없습니다."

항공기는 탈리반이 강한 가즈니 주 데 야크 지구에서 추락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탑승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Col Leggett는 추가 항공기가 추락했다는 탈레반의 주장을 부인했다.

Taliban 소셜 미디어 계정에 미 공군 표식이있는 번 아웃 비행기를 보여주는 미확인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비디오는 Bombardier E-11A-아프가니스탄의 전자 감시를 위해 미 공군이 사용하는 제트 유형을 보여줍니다.

아프가니스탄 당국은 처음에 충돌 비행기가 국유 항공 Ariana의 소유라고 말했지만 회사는 모든 비행기가 고려되었다고 신속하게 말했다.

헬리콥터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취약하고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것으로 밝혀졌지만 미국 고정익 항공기의 손실은 비교적 드물다.

그러나 탈레반은 고 비행기를 격추시키는 데 필요한 종류의 대공 미사일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관련된 비행기는 미국 공군 전체에서 단 4 개 중 하나 인 E-11A입니다.

기본적으로이 제품은 고도가 높고 넓은 범위에서 비행 할 수있는 적합한 Bombardier 이그제큐티브 제트입니다. 전자 장치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공기와 지상 부대 사이, 어려운 지형에서 작동하거나 호환되지 않는 데이터 링크를 사용하는 다른 유형의 항공기 사이의 통신을 향상시키는 것이 임무입니다.

신호가 약한 방에 설치하는 Wi-Fi 범위 확장기와 약간 비슷합니다. 무인 시스템에 탑재 된 유사한 전자 장치와 함께이 항공기는 아프간 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산악 지형이 현대 군사 통신의 주요 문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