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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의 모기업은 광고 사업이 계속 느려지면서 YouTube와 클라우드 사업에 대한 세부 사항을 처음으로 발표했다.

2019 년 마지막 3 개월 동안의 YouTube 광고 판매는 전년 대비 31 % 증가한 47 억 달러 (36 억 파운드)였습니다.

전체 알파벳 수입은 전년 대비 17 % 증가한 460 억 달러로 2 년 이상 가장 느린 속도입니다.

YouTube가 빠르게 성장하는 동안 Alphabet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는 경쟁사보다 뒤떨어집니다.

알파벳은 아마존의 거의 100 억 달러에 비해 가장 최근 분기에 26 억 달러의 클라우드 수익을 올렸다고 말했다. 그러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50 % 이상 증가했습니다.

알파벳 등은 회사가 자체 서버를 유지 관리하는 대신 데이터를 원격으로 호스팅하도록 회사에 청구함으로써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시간외 거래에서 알파벳 점유율은 4 % 이상 떨어졌습니다.

유료 유튜브 가입자

주식 중개인 Hargreaves Lansdown의 주식 분석가 인 Nicholas Hyett는 성장이 애널리스트 예측을 놓치더라도 알파벳의 사업은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종류의 미스를 원근법으로 만드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검색 및 YouTube와 같은 핵심 비즈니스는 계속해서 엄청난 양의 현금을 창출합니다."

구글의 광고 수입은 17 % 증가한 272 억 달러에 이른다.

알파벳은 분기 별 이익이 전년 대비 19 % 증가한 약 10.7 억 달러를 기록한 반면, 데이터 센터에 투자하고 신입 직원을 고용함에 따라 비용은 18 % 증가한 367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선다 피 차이 (Nardar Pichai) 알파벳 최고 경영자는 유튜브는 현재 약 2 백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계산한다고 밝혔다.

2019 년에 150 억 달러가 넘는 YouTube 광고 사업은 작년 알파벳의 전체 매출의 거의 10 %를 차지했지만 회사는 비디오를 게시하는 사람들과 YouTube 광고 수익의 상당 부분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피 차이 부사장은 YouTube 광고를보다 정확하게 타겟팅하는 등 YouTube 광고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큰 기회로보고 그것을 위해 투자하고있다"고 그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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