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저작권CBP / 로이터이미지 캡션정교한 터널에는 레일 트랙이있었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멕시코 국경에서 발견 된 가장 긴 밀수 터널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4,309 피트 (1,313m)에 달하는 터널에는 리프트, 레일 트랙, 배수 및 공기 환기 시스템 및 고압 전기 케이블이있었습니다.

이 통로는 멕시코의 도시 티후아나에있는 산업 현장을 캘리포니아의 샌디에고 지역과 연결했습니다.

체포 나 약물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당국은 터널 뒤에 누가 있을지 의심하지 않았다.

그러나 미국 정부가 세계 최대의 마약 밀매 단체 중 하나로 묘사 한 멕시코의시나 로아 카르텔은이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창업자이자 오랜 지도자 인 호아킨 "엘 차포 (El Chapo)"구즈만은 미국의 감옥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터널은 8 월에 발견되었습니다. 멕시코 관계자는 수요일에 조사 결과를 발표하기 전에 입국을 확인했으며 미국 수사관들이이를 조사했다.

터널의 높이는 5.5 피트, 폭은 2 피트, 표면의 평균 깊이는 21 피트 (21 피트)이며,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은 밝혔다. 그것을 만드는 데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는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이미지 저작권CBP / 로이터이미지 캡션터널을 만드는 데 걸린 시간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미지 저작권CBP / 로이터이미지 캡션터널에서 체포 나 약물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샌디에고의 국토 안보부 조사 담당 특별 요원 인 카델 모란 트 (Cardell Morant)는“ 특정 터널의 정교함과 길이는 초 국가 범죄 조직이 국경 간 밀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착수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노력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샌디에고의 오타이 메사 (Otay Mesa) 산업 창고 지역에서 터널의 이전 출구를 막는 수백 개의 모래 주머니가 발견되었다고 성명서는 덧붙였다. 주 터널에 불완전한 오프 슈트가있었습니다.

CBP는 2016 년 이후 멕시코와 캘리포니아 국경에서 12 개가 넘는 정교한 터널이 발견되었다고 밝혔다. 2014 년 샌디에고에서 발견 된 미국에서 두 번째로 긴 터널은 2,966 피트 길이라고 CBP는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