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엔은 동 아프리카를 휩쓸고있는 사막 메뚜기 떼에 맞서 싸울 국제적 도움을 요청했다.

유엔 식량 농업기구 (FAO) 대변인은 "식량 안보, 생계, 영양 실조에 대한 위협을 피할 수 있도록"지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FAO는 에티오피아, 케냐, 소말리아가 식용 곤충의 "전례없는"떼와 "파괴적인"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FAO는 밝혔다.

이기구는 메뚜기 수가 6 월까지 500 배 증가 할 것으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FAO는 이디오피아와 소말리아가 25 년 동안이 규모의 감염에 직면하지 않았고 케냐는 70 년 동안이 정도의 메뚜기 위협을 보지 못했다고 FAO는 밝혔다. 떼가 계속 자라고 퍼지면 남 수단과 우간다도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미디어 캡션동 아프리카가 파괴적인 메뚜기 떼와 싸우고있는 방법

FAO는“해충이 퍼지는 속도와 침입의 크기는 표준을 훨씬 넘어서서 지방 및 국가 당국의 역량을 한계까지 확대했다”고 말했다.

남은 유일한 옵션은 항공기에서 살충제를 살포하는 "공중 제어"였습니다.

이미지 저작권로이터이미지 캡션동 아프리카 국가들은이 크기의 메뚜기 감염에 직면하지 않았습니다.

무리는 예멘에서 홍해를 가로 질러 퍼졌습니다. 2019 년 말 폭우는 식용 곤충이 번성하기에 이상적인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해가 갈수록 문제가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동 아프리카의 수가 증가하는 것 외에도 메뚜기 떼도 인도,이란 및 파키스탄에서 번식하고 있으며 봄에 떼가 될 수 있습니다.

메뚜기는 하루에 최대 150km (93 마일)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각 성인 곤충은 매일 음식에서 자체 무게를 먹을 수 있습니다.

FAO 사실에 따르면 파리 크기의 떼가 하루에 프랑스 인구의 절반과 같은 양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한다 .

이미지 저작권게티 이미지이미지 캡션메뚜기는 농작물을 파괴하여 개발 도상국의 기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저작권EPA이미지 캡션메뚜기 떼가 예멘에서 홍해를 가로 질러 날아 갔다

11 월, 유엔은 에티오피아의 메뚜기 침입에 대해 경고했다 . 에티오피아 암하라 지역의 일부 농민들은 작물의 100 %를 잃었습니다 .

지난달 메뚜기 떼가 이디오피아에서 여객기를 내리게했다 . 엔진, 윈드 실드 및 코에 곤충이 박살내어 항공기가 아디스 아바바에 착륙하게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