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ockstar의 크리에이티브 부사장이 회사를 떠나려 합니다.

Rockstar Games의 크리에이티브 부사장 인 댄 하우저 (GTA 및 Red Dead Redemption 시리즈의 개발자)가 회사를 떠나려고 있습니다.

이 뉴스는 록스타의 모회사 인 Take-Two와 SEC 제출에서 공유되었으며 Take-Two가 최신 수입 보고서를 발표하기 며칠 전에 발표되었습니다. 간단한 성명서에 따르면 하우저는 지난봄부터 "확장 휴식"을 했으며 2020년 3월 11일은 스튜디오에서 마지막 날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그의 공헌에 매우 감사합니다. Rockstar Games는 가장 비평 적 찬사를 받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게임 세계, 열정적인 팬들의 글로벌 커뮤니티 및 현재와 미래의 프로젝트에 계속 집중하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재능 있는 팀을 구축했습니다."라고 Take-Two 말했다.

댄 하우저는 그의 형제 샘과 함께 Rockstar의 공동 설립자 중 한 명으로 Grand Theft Auto 및 Red Dead 시리즈의 강점에서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Rockstar는 최근 GTA5 가 달러 판매를 기준으로 미국에서 지난 10 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라고 밝혔다. 2013년에 출시되었지만 게임은 GTA 온라인의 지속적인 개발뿐만 아니라 현재의 콘솔 및 PC로의 포트 덕분에 여전히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같은 발표를 통해 Rockstar의 최신 릴리스 인 Red Dead Redemption 2 가 미국에서 지난 4 년간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며 다시 달러 판매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추가 의견을 위해 Rockstar에 연락했으며 우리가 받은 모든 것을 다시 보고할 것입니다. Rockstar Games 대변인은 GameSpot에 Dan House의 동생 Sam Houser가 회사 회장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Rockstar는 "1998 년에 설립된 Rockstar Games에서 Sam Houser의 역할은 변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