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에서는 새로운 휘발유, 디젤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 금지가 정부 계획에 따라 

2035년에서 2040년까지 이뤄질 예정입니다.

영국이 2050년까지 거의 제로 탄소를 방출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한다면 

2040 년이 너무 늦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이 말한 후 변화가 일어났다.

보리스 존슨 (Boris Johnson)은 11월 유엔 기후 정상 회담을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이 정책을 발표했다.

그는 2020년이 지구를 위한 "기후 행동의 정의의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26으로 알려진 정상 회담은 글래스고에서 개최됩니다. 

기후 변화 대응에 대한 진전을 평가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UN 주도 모임입니다.

데이비드 앨튼 버러 경은 런던 과학 박물관의 론칭 이벤트에서 COP26을 기대하고 있으며 

영국 정부가 "기후 한 해의 기후 행동"을 시작한다는 것이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더 오래 떠날수록... 더 나빠질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지금은 지금이다. 세상에 대해 무언가를 하기 위해 세계의 국가를 조직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있다."


존슨 씨는 발사에 앞서 성명서에서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 판매 금지는 2035년 이전에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차량도 2017년 7월에 발표된 제안서에 포함됩니다.

금지령이 발효되면 사람들은 전기 또는 수소 자동차와 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담 대상이 될 계획의 변경은 전문가가 이전 목표 날짜인 2040년과 2050년의 정리 날짜 이후에도 기존의 기존 자동차를 도로에 남겨 둘 것이라고 경고 한 후에 발생합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를 금지할 권한이 없지만 이미 2032년까지 전기 자동차 충전 네트워크의 확장과 같은 조치로 "필요를 단계적으로 철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존슨 총리는 영국의 "역사적 배출"이 "우리의 지구를 이런 식으로 이끌 책임이 있다"는 의미로 2050년 서약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발표는 금요일에 해고당한 COP26 전 클레어 오닐 전 총재가 존슨 씨가 자신의 일을 지지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서한을 썼다.

국무총리의 대변인은 다우닝 스트리트가 그 서한에 대해 “의견을 남기지 않았다”라고 말했지만 오닐 부인이 이번 회의를 진행한 것에 대해 감사했다.

그는 그녀의 대체물은 "적절한 과정에 자세한 내용을 담은 교회의 게시물"이라고 말했다.

존슨 씨는 BBC의 David Shukman의 행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