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저작권로이터이미지 캡션2018 년 뉴 어크 공항에서 정서적 지원 공작이 사라졌습니다.

미국은 항공사가 무료로 기내에서 허용해야하는 동물의 종류를 제한하려고합니다.

교통부는 장애인을 돕기 위해 훈련 된 개에 대한 권리를 제한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계획은 증가하는 승객들이 애완 동물을 "서비스 동물"로 잘못 주장하고 있다는 우려에 대한 대응책이라고 밝혔다.

제안 은 발효되기 전에 공개 의견을 수렴해야합니다.

다른 변화들 중에서, 제안은 소위 정서적 지원 동물들이 더 이상 "서비스 동물"과 동일한 권리를 갖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 할 것이다.

승객은 정신과 서비스 동물을 가질 수 있지만 이러한 분류는 동물에게 훈련이 필요합니다.

'편안한 칠면조'

미국 항공사들은이 계획을 환영했다. 그들은 비행기 기내로 이동하는 동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물림과 같은 불만과 사고가 커지고 있다고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항공사들은 모든 승객과 승무원이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 경험을 갖기를 원하며, 제안 된 규칙이 모든 사람에게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경험을 보장하는 데 먼 길을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산업 로비 항공의 회장 인 Nicholas Calio는 말했습니다. .

만일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면, 변화는 "정서적 지원"동물을 인식하지 못하는 영국에 더 가까워 질 것이다.

미국에서는 최근 몇 년간 비행기 기내로 칠면조, 공작새, 다람쥐를 가져 오려는 승객들이이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일부 항공사는 자체적으로 규칙을 강화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아메리칸 항공 은 치료 동물이더라도 개구리, 흰 족제비, 고슴도치 및 염소와 함께 비행 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

델타 항공은 2018 년에 일부 승객들은 "편리한 칠면조, 설탕 글라이더, 뱀으로 알려진 활공 주머니쥐", 거미 등으로 날아 가려고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운송 부 제안에 따라 항공사는 승객이 가지고 다닐 수있는 동물의 수를 제한하고 크기 규칙을 적용하며 서비스 동물을 증명하는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공사는 품종에 따라 서비스 동물로의 운송을 거부 할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