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 737 진행으로 미국 규제 기관 FAA '기뻐하다'
이미지 저작권게티 이미지이미지 캡션FAA 수석 스티브 딕슨
항공 안전에 대한 미국의 규제 기관은 보잉이 737 Max 비행기를 비행 승인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에 따라“기뻐”한다고 말했다.
항공기는 2019 년 3 월부터 346 명이 사망 한 두 차례의 치명적인 충돌로 지상에 착륙했습니다.
보잉은 최근 2020 년 중반까지 제트기의 운행이 중단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연방 항공국 (FAA)의 스티브 딕슨 (Steve Dickson) 총재는 자신의 기관이 "검토를 완료 할 일정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로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보잉의 공개 일정은 "매우 보수적이며 7 월 전에 재 인증을받을 수있다"고 항공사에 발표했다.
이 소식은 금요일 보잉 주식을 2 % 올렸다.
이 회사는 충돌 이후 5 개월 만에 발생한 위기에 처해있다. 처음에는 2018 년 10 월 인도네시아에서, 지난 3 월 이디오피아에서 발생했다.
제트기들이 고객에게 도착하기 위해 돌진함에 따라 안전성이 희생되었다는 비난 중에 여러 가지 조사가 진행되고있다.
FAA는 또한 보잉과의 관계가 너무 커서 감독 관직에 실패했다고 비난을 받았다.
- 2018 년 10 월 29 일 : Lion Air가 운영하는 737 Max 8이 인도네시아를 떠난 후 추락하여 탑승 한 189 명 모두 사망
- 2019 년 1 월 31 일 : Boeing, 79 명의 고객으로부터 5,011 대의 최대 비행기 주문보고
- 2019 년 3 월 10 일 : 에티오피아 항공이 운영하는 737 Max 8 충돌로 탑승 한 157 명 모두 사망
- 2019 년 3 월 14 일 : 보잉 부지 전체 737 Max 항공기 함대
Boeing의 베스트셀러 비행기였던 737 Max의 접지는 이미 90 억 달러 이상의 Boeing 비용이들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난달 보잉은 생산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분석가들은 올해 3 개월간 미국 경제 성장을 0.5 %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공급 업체는 일자리 삭감을 발표했으며 항공사는 일정 변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많은 항공사들이 적어도 6 월 이전에 737 비행기가 다시 운항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